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태양의 후예서 강모연 역을 너무도 잘 소화한 송혜교!!
제가 좋아하는 배우죠^^♡

청초함과 섹시함~!! 발랄함까지~~!!
참 부럽네요^^ 키가 아담하신것 빼고~~^^;

오랜 기간 작품을 해서 그런지 열애설이 그누구보다 많았던 송혜교 ~♡

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사이도 있지만, 작품마다 남자주인공과 연애설이 나는건 그만큼 연기를 잘한다는 거겠죠?
그리고 탑스타이지만, 허물없이 잘 지난다는거기도 하고~^^

자~~ 그럼 본격적으로 송혜교 열애설 (Song Hye Kyo Romance rumor) 살펴볼까요?

2003년 드라마 올인 (All in)의 남녀주인공 이병헌 송혜교 ~♡
이병헌(李炳憲)씨가 70년생이고, 송혜교(宋慧喬) 씨가 82년 생이니 띠동갑이네요~~^^;

딱 봐도 조카뻘이네요~~!!
이병헌이란 배우를 좋아하진 않았지만, 싫어하지도 않았는데, 이병헌 사건 이후 영~~ 정이 가질 않네요! 연기는 확실히 잘 하는데~~ 좀..^^a

그럼 여기서 잠깐!!
이병헌 사건의 세 주인공~
이병헌, 모델 이지연, 글램 다희!!
글램 다희는 tvN 드라마 몬스타에서 괜찮다 생각했는데 실망~~!

이 사건에서 기억에 남는 건 이병헌 어록 밖에는~!!
" 내일, 너, 로맨틱, 성공적 "
역쉬 사람 이미지 한방에 가는건 참 쉬운 것 같아요!!
Dispatch에 나온 문자 내용 공유~~!!

여기서 이런  말하는건 좀 그렇지만, 이민정씨가 멘갑 이신듯^^a~~

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ㅋㅋ
올인에서 송혜교씨 시대가 시대인 만큼 살짝 촌스럽긴 해도 이쁜것 어쩔수가 없네요~♡

여기서 번외로 살짝 ~^^;
올인에서 송혜교씨 아역을 하신 분은 바로 한지민씨~~^^;
이병헌씨 아역은 다들 아시는 진구씨~~^^

참 풋풋하니 예쁘네요^^
근데 한지민씨가 송혜교씨랑 동갑인 82년생 이라는~ㅎㅎ

ㅎㅎ 이병헌 송혜교 커플 (Lee Byung Hun Song Hye Kyo Couple)도 심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실제 연인이 되었답니다~~!!
송혜교 아까비~~!! 아까비~~~!!!
헤어져서 다행이예요 ㅋ 전 현빈씨랑 더 잘 어울린다 생각했거든요!!

2008년 드라마 "그들이 사는 세상" 을 통해 남녀 주인공으로 만난 동갑내기 현빈 송혜교 커플~~♡

표민수 PD와 노희경 작가의 작품으로 완전 재미있게 본방사수한 드라마예요!!

단발머리 송혜교씨도 예쁘죠?^^

드라마보는 내내 심쿵심쿵 설레는 장면이 이렇게 많으니~~ 진짜 커플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^^

그사세 인기와 함께 라네즈 모델도 함께 했어용^^

ㅎㅎ 송혜교 현빈 커플 (Song Hye Kyo Hyun Bin Couple)은 쿨하게  연애를 인정하고 실제 커플로 발전 했네요!! 지금은 아쉽게 헤어졌지만^^;

2014년 두근두근 내인생을 촬영한 강동원 송혜교 커플~♡
이 포스터 넘 마음에 들어요^^
두분의 비쥬얼 포텐이 짱이요~^^

그 당시 이 파리 화보촬영 때문에 열애설이 솔솔~~ 나오기 시작했죠^^
VOGUE 는 덕분이 그 달호가 더 잘되지 않았을까 싶네요^^ㅋ

그럼 여기서 잠깐 강동원 송혜교의 프랑스 파리 화보촬영 보고 가실께용!!

이뿌니 나왔다 오바~~!!  송혜교 단독샷~^^

에펠탑(Eiffel Tower)앞에서 스태프들과 함께~~^^

ㅎㅎ 강동원 송혜교 커플(Kang Dong Won Song Hye Kyo Couple)은 두분이 인정하지 않은 관계로 썰 or 썸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~~^^♡

번외로~~
유아인 과는 이런 다정한 사진 덕분에 열애설이 살짝 나려고 했으나, 둘은 절친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ㅋ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
05-02 17:31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