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오늘의 복면가왕~♡

지난주 호빵왕자 환희를 누르고 우승한 물찬 강남제비!!!

 

오늘의 막강 출연진들을 알아보기전에 물찬 강남제비가 누군지 알아볼까요?

물찬 강남제비는 요즘 두엣가요제의 좀비(?)인 봉구 님이신건 아시죠?

ㅎㅎ..

아담한 키에 달달한 보이스로 딱 알아봄....ㅎㅎ

첫 번째 대결은...

가왕을 향해 쏜다!! 가미로운 고막 남침!! " 내 귀에 취향저격 다트맨 " vs 노래의 색깔을 다시 맞출 천재적 보이스 " 다 같이 돌자 큐브한바퀴 "
누가 누가 이길까요?

다트맨은 딱!! 봐도 아이돌이신던데...ㅎㅎㅎ

내 귀에 취향저격 다트맨의 정체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빅스 그룹의 엔(N)이였네요!!

ㅎㅎㅎ 빅스가 퍼포먼스 그룹인데.. 노래도 참 잘하시네요...

역시 요즘 아이돌들은 노래들도 참 잘하시네요~~!!

 

노래의 색깔을 다시 맞출 천재적 보이스 " 다 같이 돌자 큐브한바퀴 " 정체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의 CNBLUE 이종현 이신듯...

왠지 CNBLUE하면 외톨이야.. 외톨이야가 자꾸 생각이 나요... ㅋㅋ

그러고 보니 두분다 90년생 동갑내기였네요....

두 번째 대결은 여성 보컬의 대결이네요...

성대로 스트레칭하는 유연한 목소리! '발레해서 생긴 일 발레리나‘ VS 타고난 우아함, 말이 필요 없는 그녀의 목소리. '말이 안통하네트‘!!

 

타고난 우아함, 말이 필요 없는 그녀의 목소리. 말이 안통하네트의 정체는

전 레이보우 멤버였던 재경이네요...

해체해서 참 아쉬운 걸그룹으로 한방이 없어서 참 아쉽운 그룹이였다는...

성대로 스트레칭하는 유연한 목소리! '발레해서 생긴 일 발레리나‘ 의 정체는...

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뮤지컬배우인 린아 (본명 이지연)씨 인것 같아요...

 

린아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...

예전에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(天上智喜 The Grace) 라는 그룹으로 활동한 가수고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이라고 하시네요...

그 당시에는 다나나 스테파니가 인기가 좀 있었죠...ㅎㅎ


세 번째 대결은...

온몸으로 노래하는 국가대표급 감성, ‘필이 충만 피리소년‘ VS 목소리 하나로 주름잡는다! '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아코디언맨‘

 

온몸으로 노래하는 국가대표급 감성, ‘필이 충만 피리소년‘의 정체는 개그맨 박성광~~~!

'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아코디언맨‘의 정체는....

뮤지컬 배우 김법래 배우님 같네요~~~

저음이 딱이신듯...


네 번째 대결!

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귀여움! '장화신고 노래할고양‘ VS 무대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사랑스런 목소리! '머리부터 발끝까지 핫핑크팬더‘

 

장화신고 노래할고양은 노래 잘하는 다비치의 이해리~~~!!

이언니 모창도 잘하시네요~~ ㅎㅎ

그리고 오늘의 마지막 정체...  머리부터 발끝까지 핫핑크팬더

우와~~~!! 90년대 최고의 탑 MC 까망콩 이본씨네요~~~!!

진짜 진짜 오래간만이시네요~~!!

이때 완전 진짜 인기 많으셨는데...ㅎㅎㅎ

다음주에 봉구와의 격돌이 더더더 궁금해 집니다~~~!!!ㅎㅎ

다음주도 본방사수!!! 복면가왕!!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
05-12 04:44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