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태양의 후예 대박 시청률 !!
그럼~~
수목드라마 시청률을 비교해볼까용?

그럼 "태양의 후예" 방영 전 수목드라마 시청률을 먼저 알아볼까요?
SBS-리멤버 아들의 전쟁 (20.3%)
KBS-장사의 신 객주 2015 (11.2%)
MBC-한번 더 해피 엔딩 (5.0%)

SBS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위치네요~ㅠㅠ

소문난 잔치인 태양의 후예 첫 방송!!
오랜만에 비와 이민정씨가 주연하는 "돌아와요 아저씨"도 첫방이라 ~~다들 기대가 이만저만~

오호!! 근데 뚜껑을 열어보니 역쉬~~
KBS 태양의 후예가 14.3%로 수목드라마 3사 중 1등!!
SBS 돌아와요 아저씨는 6.6%로 기대에는 못 미치네요~!!

그럼 여기서 잠깐!!
1회에서 제가 젤루 심쿵했던 그장면 한번 보실까용?
"의사면 남친 없겠네요~바빠서"
"군인이면 여친 없겠네요~빡세서~~♡"

2회 방송~!!
전일자 대비 1.2%상승한 15.5%!!
SBS도 상승했지만, 아무래도 적수는 안되겠네요^^
MBC는 이제 5%도 깨져서 돌아올수 없는 강을 넘은듯 하네요~~

그럼 2회 심쿵컷!! 나갑니다요^^

3회 방송~~!!
까오!! 드뎌 20%대 시청률 돌파!!
아무래도 2회 마지막 장면이 너무 인상적이라 시청률이 더 오른 듯  하네요!!

3회에는 심쿵컷이 넘 많네용!!ㅎ♡

4회 방송~~♡
20%도 안정권에 돌입하였네요!!
역쉬~~태후 입니다~~!!♡
한번더 해피엔딩은 점점 애국가 시청률로 내려가고 있어 가슴이 아프네요~~

4회의 심쿵컷은 단연 송송커플의 키스신~~!!
유대위님 눈빛 넘 촉촉하지 말입니다!!♡

5회 방송~♡
와우~~!!드디어 수요일 전체 드라마 시청률 1등!!
태양의 후예 시청률 업업!!!
30%달성도 얼마남지 않은 것 같네요!!
정말 오랜만에 심장 졸낏한 드라마네용^^

5회 심쿵컷 들어 갑니다요^^

마지막 송송 커플 얼굴이 오버랩 되는 영상과 거미 노래가 참 인상적이고 영상미가 넘치네요~~

6회 방송~~♡
이런이런 ~~ 7회 방송은 30%이지 말입니다.
그보다 시청률을 보다가 태후 재방송 시청률과 한번더 해피엔딩 본방 시청률이  같은  충격적 시청률을목격했다는~

6회 심쿵 컷 투척합니다요~~♡

요기에 앞으로 쭈~욱 업데이트 할께요~~^^
저도 님들도 다들 궁금해 하시는 태후 시청률~♡

7회 방송~~♡
역쉬~~!!적수는 없었습니다!!
이진욱 주연인 굿바이 미스터블랙도 대적하기엔 ㅎ

7회 심쿵 컷 투척하지 말입니다~~!!

8회 시청률~~♡
KBS - 태양의 후예 (28.8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4%)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3.9%)
ㅎㅎ 스토리가 달달하기 0.5% 업업!!
내마음도 업업!! ㅎ

8회에서 송송커플의 달달한 연애이야기의 신호탄이 될 녹음고백 신 볼까요?
미묘한 유시진 대위님 표정이 압권이지 말입니다.

9회 시청률~~♡
이론 이론 30분 남았습니다^^
심쿵 대기중 이지말입니다!!
전철아~~!! 빨리 집에 가다오~~!!(이건 어제상황ㅋ)

까오~~!! 드뎌 30%돌파^^
KBS - 태양의 후예 (30.4%)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3.6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3.5%)

사이다~~송송커플의 사이다 꽁냥~♡꽁냥~♡
자~~9회 꽁냥샷 들어갑니다^^

질투한 강쌤 입을 막는 중~~야하게 ㅋ
이런 심쿵한 남자하고는~~

사이다 급전개 키스신~♡
이런 쿨~~한 드라마 전개 아쥬~~굿굿!!

강모쌤의 적극적인 자세 아주 좋아요!!

요기도 참 이뿌네요!!

"어차피 내가 더 좋아하니까~~"
라고 심쿵하게 달래주는 이런 매너남 같으니라구~~
(이 사진 넘 개인적으로 넘 맘에 드네요^^)

보너스~~번외컷!!
중기씨 키스신 찍고 기분 좋은가봐용~~!!브이^^♡

10회 ~~!!
와우!! 어디까지 시청률이 올라갈까요?
이제 남심까지 잡은듯 하네요"~
KBS - 태양의 후예 (31.6%) 서울은 36.4%라니~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4.5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4.1%)

심쿵샷 출동!!
소개팅녀 소포에 급 당황하는 두남자!!
아주 귀엽지 말입니다~~!!

ㅎㅎ 연애의 정답 대사~~!!
강쌤 머리를 묶어주며, 원래 연애라는 게 내가 할수 있는걸 상대방이 해주는거라 하시는 울 유대위님~~ ㅎ 딱 맞는거 같네요~
연애시절을 생각해보니~~♡

구원 커플의 키스신~~~!!
이라고 생각했으나 아쉽게도 유대위님 무전으로 실패~~!!
윤중위가 아파서 왠지 절절한 키스신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~~

11회 시작 전~~♡
헐~~대박!!
공영방송 KBS 9시 뉴스에 송중기 특별출연~!!
송중기가 KBS 구원투수긴 한가봐요^^
말도 참~~ 잘하네요!!
본방사수 대기중~♡ 다들 즐감하세요^^

11회 대박 시청률~♡
옹옹~~!! 역쉬~  또 최고 시청률 갱신중~♡
돌아와요 아저씨는 애국가 시청률로 점점 내려가고 있네요^^; 경쟁작을 너무 잘못 만나신듯~

2012년 MBC 해를 품은달 이후 평일 프라임 방송 시간대에 유일하게 30%를 넘은 방송이라고 하네요!!
새역사를 쓰고 있는 태후 화이팅이지 말입니다~

KBS - 태양의 후예 (31.9%)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5.1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3.3%)

으앙~~!!
이번 편은 너무 슬프네요~~!!
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~~?
초반엔 구원 커플땜시 눈물이 주륵주륵~~ㅠㅠ

이승준씨 커플은 그나마 달달~♡

우리 송송커플은 어쩌면 좋아요~~!!
그나마 달달한 컷~ 이상형? 인형? 종신형?
이거 90년대 유행한거지 말입니다~ㅋ

납치된 강쌤 구하러 출동하는 우리의 유시진 대위님~!!
송중기는 군복을 벗어도 멋있지 말입니다~~

헐~~!! 안돼~~~!!

송혜교는 어쩜~가려도 놀라도 이뿐지~~!?

오늘은 울 유시진 대위님이 강모연쌤을 구출하기 바라며 3월 한달도 마무리 잘하세요^^

12회 대박 시청률~♡
정말~~이러다 40%까지 가지 않을까 싶네요~~!!
ㅎㅎ
KBS - 태양의 후예 (33.0%)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4.6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3.8%)

12회 심쿵컷 투척이요~♡
애잔한 구원커플~

우리 유시진 대위님도 눈물을 흘리는 맘 따뜻한 남자랍니다~~!!

나랑 헤어지고 싶습니까? 할때 맘이 어찌나 찌릿한지~~웅~~
혜교님은 눈물이 그렁~그렁~해도 이뿌네요

어렵지만, 큰 결심~~!!
그럼에도 불구하고 만나보겠다는 강쌤~!!
나라면 못했을텐데~ 대단하당~~♡

달콤 키스타임~♡ 열애설이 날만 하네요^^;

송송커플과 구원커플의 알콩달콩~~ㅋ
ㅋ 넘 귀엽지말입니다~♡

이제 4회밖에 남지 않아 넘 섭섭하지말입니다~~
ㅠㅠ

오~~!! 드디어 수요일^^
태후 13회 하는 날이지 말입니다!!
회사일 다 접고 퇴근합니당~~ 1시간 후면 울 유대위님 만나용^^
군복 판타지를 벗고 끝내주는 수트발~~ 기대해보지 말입니다^^
다들 즐감하세용!!
참참참~~오늘의 카메오는 유아인씨라고 하네요^^
시청률도 up되길 바랍니당^^ㅎ

태후 13회 !!
근데 작가님!!! 이렇게 끝내시면 어떻게  하나요~~~!!
구급차 열리는 순간~~기절하는 줄알았어요~~
송혜교씨처럼 이뿌게 놀라진 못했지만~
저도 모르게 똑같은 행동을 했다는~~ㅠㅠ
낼은 건강한 우리 유시진 대위님으로 컴백하지 말입니다ㅠㅠ
 
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의 후예 13회 시청률 공유~♡ 올랐는데 슬프다ㅠㅠ( 유대위님~♡ )
KBS - 태양의 후예 (33.5%)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4.6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2.8%)

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의 후예 13회 심쿵컷도계속 됩니다!!
구원커플~~~♡

술단속하면서 화내는 모습도 멋있지 말입니다~!!

13회 카메오 유아인!!
까칠한 은행원으로 살짝쿵 출연~^^

태양의 후예 14회 시청모드 완료~♡
태후 3회의 힘을 모아서~~~ 얍!!
강모연 쌤 ; 살릴수 있어요!!

유시진 대위 ; 그럼~ 살려요!!!

이건  시청자 대사 ;
제발~~~꼭!!ㅠㅠ 울지만 말고~~!!

태후 14회 시청률 ~♡
유대위가 살아 다행이였지만, PPL이 난무하는 14회였고, 송송커플의 달달한 침대신을 불안한 예고로 마무리 하시는 작가님~ㅠㅠ
우리 제발 이러지 맙시다!!잉~~

KBS - 태양의 후예 (33.0%)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3.4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3.2%)

14회 심쿵컷 투척~♡
생사고비를 넘긴 우리 유대위니~~임!!
다행이지 말입니다^^

툴툴거리는 모습도 알콩달콩♡

도청 당하는 병실에서 빵터짐~~!!
우르크에서 만난 우럭 닮은 군인 ^^ㅋ

ㅋㅋ 바로 이분이지 말입니다~~!!
그러고 보니 이분 만화캐릭터 같이 생겼어요^^

마지막은~~달달하게~~♡

생뚱맞지만~~
14회에 좀 멋찌고, 귀여운 중기 오빠 컷~~♡

이젠 정말 딱 2회네요~~!
15회 예고가 찜찜하지만, 마지막까지 화이링~~!!

선거방송 자막없이 깔끔한 방송을 한 KBS에게 박수를~!!
슬픈 장면이 많았는데 선거자막 나왔으면 짜증 낼뻔 했어요ㅡ ㅡㅋ

태양의 후예 15 회 시청률 ~~♡
KBS - 태양의 후예 (34.8%)

태후 15회 심쿵컷!!
15회는 울다 끝나것 같아요~~

멀리 있는 백화점 가야하는 울 유시진 대위님!!
가지마~~~~!!

ㅠㅠ 이건 아니 잖아요~~
낼 눈이 퉁퉁 부은 상태로 출근하지 말입니다

아~~ 이장면을 위해 50분간 엉엉~~
울었다는~~!!
말이 좀 안되긴 하지만 김은숙 작가님께 감사를~

15회는 마지막 장면이 참 예쁜것 같아요~!!
낼이 마지막 방송이라 슬프지만 해피엔딩을 꿈꾸며 굿밤~♡

태양의 후예 16회 시청률 ~♡
우와!! 38.8 % (막방을 멋지게 장식하셨네요 ^^)

MBC - 굿바이 미스터 블랙(3.5%)
SBS - 돌아와요 아저씨 (2.6%)

월요일이 온건 싫지만 수요일이 오는 건 좋은 이런 아이러니한 상황이라니~~ㅎ
 그럼 우리 모두 수목은 본방사수지 말입니다!!
아~~!! 이젠 정말 끝이네요~!!
시아(xia)의 How can I love you 를 들으며 출근 중~!!
이젠 수목드라마 뭘 봐야할지~ 수목의 낙이 없어졌지만 그래도 막방까지 넘 잘 봤습니다~!!신사의 품격 때부터 김은숙 작가팬이 되었는데 앞으로도 달달하고 꽁냥꽁냥한 작품들 부탁드려요~~!!

잘 보셨음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있지 말입니다^^♡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
05-09 18:02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