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The Bunker - 미국SUV의 자존심 J사 그랜드 체로키* vs 콤팩트 SUV의 정서 GLK*
그 주인공은~~?

김일중 정영진팀이 선택한 차!!!
진정한 남자의 차 J사 그랜드 체로키* ~^^

미국 최대 온라인 자동차 판매처 오토 바이텔(Autobytel) 선정 2013년 올해의 SUV ~^^

그랜드 체로키* 수상내역을 살펴보면,
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 (IIHS) 선정 가장 안전한 차, 워즈오토 (Ward's Auto) 선정 2011  세계 10대 인테리어등^^

문명이 발전한 체로키족처럼 강인함과 명민함을 겸비한 그랜드 체로키* & 운전대를 잡는 순간 살아나는 남성성~~^^

그랜드 체로키* 업그레이드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풀래핑~~^^

카리스마를 표현하기 위해 블랙 계열로 컬러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^^
위장색 ? 아니죠~~!!
시선을 확 사로 잡는 하바나 블랙이라고 하는데 무광이라 더 마음에 드네요^^
(옆에서 오빤 차 색상보고 벌써 그랜드 체로키* 응모하고 있네요^^ㅋ)

깔 맞춤을 위해 무광 보디 컬러에 맞춰 반 무광 블랙으로 휠 도색까지~~^^ 굿굿굿

의뢰인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맞춤 타이어로 교체하는 센스!! 고성능 프리미엄 SUV 타이어 장착^^

다양한 주행모드 적극 활용 가능한 락슬라이더 장착까지~~♡♡

오직 의뢰인을 위한 더벙커 커스텀으로  제작한 스페셜 락슬라이더!!

차고가 높아 불편한 점은 이렇게 발판으로도 활용 가능하니 편리하겠죠?

옵션으로 레저 활동을 위한 루프 바스켓 장착!!

그랜드 체로키* 업그레이드 비용은~~^^

그럼 양세형,박광현이 선택한 차는~~
도심형 라이프에 적합한 비주얼 SUV & 넘치는 강렬함으로 남심 저격~♡
압도적인 비주얼의 럭셔리 콤팩트 SUV의 대명사 M사 GLK* !!

김일중씨가 말한 것처럼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은 맞는 것 같아요^^;
방청객 남잔분들은 열광을 하시는데 전 체로키*가 더 이쁜것 같더라구요^^~♡

그럼 M사 GLK* 좀 자랑해볼까용?

생활 흠집도 거뜬한 강도 높은 코팅제를 사용하여 전면 코팅~!!

오~~
문을  열면 차량 측면에서 자동으로 전동 사이드 스텝이 등장^^
 아이를 안고 탈때 편리하겠네요~~^^

발이 끼이면 내려가는 세이프티 기능 탑재와 라이트가 장착되어 야간에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^^

 업그레이드 자랑하는 양세바리 완전 귀여움 ㅋㅋ

추가로 M사 GLK*는 산뜻한 레드컬러로 카시트를 교체했네요^^ 화이트 파이핑까지~~
근데 전 개인적으로 무난한 컬러를 좋아해서 레드는 좀~~^^a~~

마지막으로 와류관 설치로 배기가스 배출 향상 ~

정품 AMG 머플러 팁까지 장착!!

^^; 이건 살짝 PPL 느낌이 모락모락~~!!

 
M사 GLK*의  총 업그레이드 비용은~~!!

다음으로 중요한 MC구입가 공개~~!!
오~~!! M사 GLK*가 훨씬 딜을 잘 하셨네요!!
옆에서 가격보고 흔들리는 절 본 오빠가 한 마디 하네요~~!!
신차 가격 자체가 차이가  나는 차라고 ㅋㅋ

추가 정비내역은~~^^

자~~
그럼 미국SUV의 자존심 그랜드 체로키* vs 콤팩트 SUV의 정석 GLK* 의 최종 결과는~~

ㅎㅎ 저와 같은 생각~~^^ 그랜드 체로키*선택!!

그럼 판정단 투표결과는~~♡

와우!!
압도적인 표차이로 그랜드 체로키* 로 일치 되었네요!!^^b

더 벙커 딜러스 룰에 따라,
남은 GLK*는 최종 시청자 응모 차량으로 새주인을 만나겠네요^^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
05-14 02:45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