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엄마와 떠난 오키나와(Okinawa,沖繩島-충승도) 여행~♡

직장 생활하면서 저는 이래저래 비행기 탈일이 있었는데 정작 울 엄마는 해외여행 한번을 못갔네요^^
그래서 준비한 엄마와의 오키나와 여행^^♡

ㅎㅎ 신난 엄마를 위해 창가 좌석은 양보~~^^
비행기에서 바라본 풍경 끝내주네요!!

처음 간 곳은 만자모 (Manza-mo) !!
만자모(万座毛)는 바다를 끼고 있는 넓은 벌판으로, 깎아지른 듯한 석회암의 단면 위에 넓은 잔디밭이 펼쳐 있어 꼭 누군가가 만들어놓은 공원 같아요!!
만자모라는 이름은 '1만 명이 앉아도 충분할 정도로 넓다'고 해서 붙은 것이라고 하고, 모양이 코끼리코 모양이예용^^
푸른 바다와 함께 사진 찍으면 굿굿굿굿!!^^b

구름도 넘 이뿌죠~~!!
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넘 이뿌게 나오는게 실제로는 겁나게 덥다는~~!! 양산은 필수니 꼭 지참하심 좋을듯^^♡

두번째 장소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유명한 오키나와 추라우미수족관(Okinawa Churaumi Aquarium) ~♡

일본 오키나와현[沖繩縣] 오키나와 모토부[本部町]에 있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수족관이라고 하네요!!
우리에겐 츄블리 부녀인 사랑이와 추성훈씨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다녀와서 유명해졌죠^^

시간 맞추어서 밖으로 나오면 돌고래쇼도 볼수 있어용!!
생각했던 것보다는 그리 화려하진 않지만, 기념으로~~^^

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얻은 숙소!!
수영장이 그리 크지않아 살짝 실망했지만~~!!
그래도 여유있어서 좋았어요^^♡

숙소에서 실컷 수영하고 밥먹고 나온 숙소 근처 해변가~♡
폐장시간 1시간 전에 가서 그런지 여기도 넘넘 한가하니 좋네요!!
서울 하늘아래에선 느낄수 없는 여유랄까~~^^?

구름이 넘넘 이뿌죠?
이게 제가 찍은 사진이지만 넘  잘 찍은거 같아용^^♡ㅋㅋ
구름들이 넘 예뻐서 석양 사진까지 이쁘게 나오는듯

다음날 방문한 미하마타운리조트·아메리칸빌리지
Mihama American Village , 美浜タウンリゾート・アメリカンビレッジ(미빈-)

오키나와 본도[本島] 중남부의 미하마[美浜]에 있다. 원래는 재일(在日) 미군시설이 있던 곳이었으나, 1981년 해안을 따라 있던 비행장이 일본으로 반환되었고~~
미군 시설이 집중해 있던 지역의 특성을 살려 대형 슈퍼를 비롯해 게임센터, 볼링장, 영화관, 라이브 하우스 등 미국풍의 수많은 상점과 식당이 늘어서 있어요. 커다란 관람차가 상징물처럼 서있는데 영국의 런던 아이를 따라한듯~^^;

엄마가 관절이 좋지 않으신 관계로 저랑 엄마는 우측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아이스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못다한 수다를~~ㅋ

참고로 아메리카빌리지에 두번째 왔을때 둘러보니 화장품이나 약품들을 살수 있는 마켓들이 많이 있어요^^
전 일본에서 유명한 동전파스를 구입해왔어용^^

류큐무라 Ryukyumura , 琉球村(류구촌)
- 오키나와의 문화와 예능, 자연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민속촌으로 우리나라의 민속촌과 비슷하다고 보심 되는데 좀 많이 작아요ㅋ

슈리 성 (Shuri Castle)
-  오키나와의 관문인 나하시 지역은 14세기에 번영했던 류큐 왕국의 수도였다고 하네요!! 오키나와를 통일한 쇼하시(尙巴志)가 류큐 왕국을 세운 이래 나하 지역의 슈리 성은 450년간 역대 국왕들이 머물던 성이었습니다~~

여기도 엄마 관절문제로 최단거리로 퀵하게 돌아보느라~ 사진이 없어요 ㅋㅋ

공항가기전 들른 나하 인근 시장~~^^♡
유명한 동그란 빵모양 도넛츠를 파는데 옛날 과자맛이예요 ㅋㅋ

근데 여기서 하나 팁!!
이건 사고 그자리에서 바로 드셔야해요!!
기름에 튀긴거라 오래두면 기름 맛이 ㅋㅋ

엄마의 첫 여행인 오키나와 여행은 여기서 아쉽게도  끝~♡ 다음엔 더 좋은 곳으로 모셔야겠어요!!

한가지 음식 tip을 드라자면,
더운 나라라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좀 많이 짠편이니 참고하심 좋을듯~~^^

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!!
님들도 부모님과 여행을 가보지 못하셨다면 꼭 해외여행이 아니더라고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?

오키나와 위치~♡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
05-14 02:45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